추천상품

리제너레이팅
스프레이 미스트

Regenerating
Spray Mist

VIEW MORE

PRODUCT SEARCH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목록
    Q 카테고리 제목
    Q 주문/결제관련 Q. 주문 완료 후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을 수 있나요?

    A.결제 완료 1:1 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02-508-2033) 전화주시면 현금영수증을 발행해드리겠습니다.

    발급된 현금 영수증은 마이페이지> 주문/배송내역> 주문번호 '상세보기' 클릭> 하단 '결제정보'에서 '현금매출전표' 클릭하시면 현금영수증 발행된 내역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가상계좌, 실시간 계좌 이체 이용시 현금영수증 발급을 위한 번호 입력칸이 생성됩니다.

                                                                                                                                   

    Q 주문/결제관련 Q. 현금영수증 발급신청은 어디서 해야하나요?

    A.현금영수증은 주문 결제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기재 주문자 개인 정보로 일괄 처리되며 배송완료 일주일 이내에 국세청 홈페이지(국세청 관련 홈페이지 www.taxsave.go.kr)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Q 회원관련 Q. 고객센터의 상담시간은 언제인가요?

    A.평일 09:00~18:00이며, 토요일/일요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점심시간은 12:00~13:00입니다.

    Q 제품관련 Q. 제품에 대한 전성분을 알고 싶습니다.

    A.전성분은 제품 1 용기의 라벨에 '표시성분' 표기되어 있습니다. 성분에 대한 자세한 문의를 원하시거나, 확인이 어려우실 경우 1:1문의 혹은 고객센터(02-508-2033) 문의 바랍니다.

    Q 제품관련 Q. 일반적인 제품의 사용 순서가 궁금합니다.

    A.일반적으로 화장품의 사용 순서는 사용감이 묽은 제품에서 진한 제품으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알루젠 제품 상세페이지를 확인해보시면 라인에 맞는 제품 사용 순서가 표시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Q 제품관련 Q. 히알루론산 제품과 비타민C 화장품을 함께 사용해도 되나요?

    A., 가능합니다.

    비타민C 레티놀 성분의 화장품과 혼용 피부 자극이 있지만, 이알루젠 히알루론산 제품은 레티놀 성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비타민C 화장품과 혼용 가능 합니다.

    Q 회원관련 Q.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어떻게 하나요?

    A.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페이지에서 휴대폰 인증과 아이핀 인증을 통해 있습니다.

    비밀번호 찾기의 경우,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받으신 마이 페이지 > 개인정보 > 개인정보 수정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하실 있습니다.

    Q 회원관련 Q.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회원탈퇴를 원하실 경우 마이 페이지 > 개인정보 > 회원탈퇴 페이지에서 사유 내용을 선택 입력해주시면 회원탈퇴 처리가 됩니다.

    Q 회원관련 Q. 개인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A.개인정보는 마이 페이지 > 개인정보 > 개인정보 수정 에서 변경하실 있습니다.

    Q 주문/결제관련 Q. 결제 완료 후 주문 내역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A.결제 주문/접수 마지막 단계에서 일시적인 충돌로 인하여, 주문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지 않을 있습니다. 1:1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02-508-2033) 전화주시면 해당 주문건 취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취소 재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주문/결제관련 Q. 무통장 입금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가상계좌로 입금 시에는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달라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Q 주문/결제관련 Q. 카드 결제 취소 후 카드사를 통해 확인이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 정도 소요될 있습니다. 그리고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경우에는 납부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환불처리될 있습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양해 부탁드리며,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Q 주문/결제관련 Q. 타인명의로 입금이 가능한가요?

    A.실시간 계좌이체, 카드 이체의 경우 자동으로 확인되며 무통장 입금을 이용하신 경우 전용 가상계좌가 발급되기에 입금자명과 관계 없이 정확한 금액을 입금 해주시면 정상적으로 확인됩니다. 다만 보다 정확한 결제를 위해 가급적 가상계좌 발급시 입력하신 성함으로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명의로 입금 주문/결제페이지에서 결제 확인으로 조회되지 않으신다면 고객센터(02-508-2033) 1:1상담을 통해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주문/결제관련 Q. 주문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A.주문 처리 배송은 주말/공휴일을 제외하며, 평일에 한해 가능합니다.

    주문은 영업일 기준 1~2 처리되며 주말에 접수된 주문은 돌아오는 첫째날 주문 처리됩니다.

    Q 주문/결제관련 Q. 주문취소가 궁금해요?

    A.고객님께서 결제 완료하신 주문 건에 대해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웹사이트의 마이 페이지 > 주문정보 > 주문 내역 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직접 취소하실 있습니다.

    , '배송준비중', '배송중' '배송완료' 상태에서는 취소가 불가하며 반품처리로 환불진행이 가능함을 알려 드립니다.

    보다 자세한 상담이 필요 하신 경우 고객센터(02-508-2033) 전화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다음 페이지